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3

면생리대, 발암물질 걱정 No!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생리컵과 비교) 면 생리대와 함께한 2년 반. 2018년경 영국에서 귀국 후,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면생리대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인터넷에서 알아보다가 너무 가격이 비싼 것 같아 저가(5개에 1-2만원대)에 구입을 했죠. (이렇게 오래 쓸 줄은 몰랐습니다) 구입하고 처음에는 매번 빨아야한다는 것이 귀찮고 생리혈을 손에 뭍혀야한다는 게 영 찝찝하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이러한 단점들을 모두 무색하게 만든 큰 장점이 있었으니! 바로... 물집, 가려움이 없어졌다는 것 입니다! 그동안 일반생리대를 아무렇지 않게 쓰면서 한달에 한 번은 꼭 생리대 접촉부위에 염증, 가려운 증상, 물집으로 고생을 했어요. 저는 그게 생리대에 해로운 성분이 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었죠.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것이니 당연히 몸에 해.. 2020. 12. 7.
정신건강 상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신과에 대한 편견과 오해. 정신건강복지센터 이용 방법. 센터에서 하는 일.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누구나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우울감, 불안감이 들지만 치료를 받기엔 부담스러울때, 지속되는 정신과치료로 점점 지쳐갈때, 내가 경험하는 증상이 과연 치료를 받을 수준이 맞는지 점검해보고 싶을때, 죽고싶은 생각이 들 때, 다른사람들은 절대 이해하지 못하는 일로 고통스러울 때, 고민을 이야기하면 이상한사람 취급을 받을까봐 마음속에서만 끙끙 앓게될 때, 전국 어디에나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우리나라 각 시, 군, 구 모든 지역에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자리해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쉽게 내 이야기를 하기가 망설여지신다구요? 정신건강복지센터에는 정신건강 분야에 대한 지식 및 임상경험이 있는 정신건강전문요원들이 일하고 있기에 여러분.. 2020. 12. 6.
[spring: 경기도 심리면역 프로그램] 심리면역을 높이는 6단계 회복탄력 프로그램_ Positive 긍정자원검사 같이해요! 요즘처럼 지치고 우울한 시기 저도 직접 해보고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드리는 온라인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긍정에 대해 멀게만 느끼셨던 분들 긍정의 의미를 다시 되찾고싶은 분들 웃음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하는 분들 모두모두 환영입니다. . . 저는 평소 긍정이란 억지감정이라고 생각하는 편이었는데 이번 기회로 긍정이란, 억지가 아닌 진실된 감정에 기반한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긍정이란 나에게 먼 감정이 아닌 내가 놓치고 있었던, 억누르고 있었던 감정임을 알게되었지요. . . 여러분도 놓치고 있었을 오늘의 긍정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spring -positive 긍정자원검사 소개해드릴게요. . . 경기도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제작한 온라인 심리면역 프로그램 SPRING 오늘은 두 번째 단계인 Positive (긍정.. 2020. 1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