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신건강/참여하는 정신건강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놀면 뭐하니? 마음챙김 챌린지 -아동청소년편

by 숨표 2020. 11. 14.

여러분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생활하게 되면서

혹시

지치고 무기력하지 않으신가요?

 

 

오늘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기꺼이 힐링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힐링되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소소한 캠페인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 8월경,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 19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감염병 재난에 지쳐가는 분들을 위해

마음백신챌린지💊

가 진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캠페인을 진행하지 못하게 되며

 

처음 선보인 마음백신 캠페인!

 

그 결과는,

 

짜잔~

 

많은 분들의 참여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참여자 중 30명에게는

심리방역 재난키트

(마음안정을 위한 향초, 피로회복에 좋은 과일허브티,

편안한 숙면을 위한 수면안대, 정신건강 다이어리, 스트레스 볼)

가 제공되었다고 합니다~

 

참여하기가 어렵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드는데요.

 

마음백신 캠페인이 이것으로 끝난 게 아니었답니다!


 

이번엔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코로나19 마음챙김 챌린지 아동청소년편'

이른바,

놀면 뭐하니?

캠페인 참여가 다음주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난 아동청소년이 아닌데... "하며 뒤로라기 할 것 같아서!

 

참여대상은요!

아동청소년 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을 사랑하는 일반시민 누구나!!

라고 하니,

모두들 참여하고 경품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참여기간은 

2020.11.16 (월) - 2020.11.29 (일)

 

넉넉하죠~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으시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구요.

 

50명에게는 햄버거 세트 교환권을 준다고 하니,

 

 

'집콕이지만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코로나를 극복하고있는지 궁금하다'

 

'나의 코로나 극복 방법을 공유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캠페인 참여하기

www.instagram.com/p/CHhlvc8JxT9/

 

Instagram의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님: “. 여러분,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 부천시아동청소년

좋아요 16개, 댓글 1개 - Instagram의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bucheon_mental_health_welfare)님: ". 여러분,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

www.instagram.com

 


여러분의 집콕생활은 어떠신지요?

저는 코로나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새로운 취미를 하나 가져보려고하는데요.

 

바로 통기타 연습이랍니다. ㅎㅎ

 

아주 오래전에...(제가 중학교 2학년때)

악기점에서 기타를 배운적이 있는데

이대로 썩혀두긴 아까운것 같아서요. ㅎㅎ

 

오래갈수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저도 집콕하며 소소한 행복을 즐기려 다양한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슬기롭게 집콕생활을 이어나가고 계신지요?

 

오늘도 제 힐링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힐링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