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신건강/참여하는 정신건강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로켓처방 캠페인 참여 후기

by 숨표 2020. 11. 4.

저는 정신건강 분야에 종사하고있는지라 

여러가지 이벤트 정보를 많이 알게 된답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잘 참여하지 않게 되죠;;

.

일하느라 바쁜 와중에 쉽게 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참여했는데

생각보다 선물이 푸짐해서

너무나 감동을 받아 올리는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켓처방 캠페인 참여 후기 입니다!!!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 마음건강로켓처방



저는 안산시민이 아니었지만 캠페인 참여 후 모바일쿠폰을 받았어요~

로켓처방 오감키트를 받기 위해서는 실천인증을 업로드해야한다고 합니다.

 

캠페인 참여는 간단해요.

회원가입 후, 나의 고민 주제를 선택하고 간단하게 고민을 적어 보내면 

24시간 이내에 장문의 답변을 받게 된답니다 :)

 

사실 제가 고민을 몇줄 적지 않아서 답변에 별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자세하고 친절하게 고민에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답변과 함께 만족도 평가 후 

GS모바일쿠폰 (진라면 컵라면)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전 생각보다 진지하게 참여하지 않았는데 너무나 많은걸 받은 느낌?)

 


사실 이런 이벤트의 대부분은 추첨을 통해 몇분에게만 제공되는 경우가 많아 

잘 참여하지 않게 되는데

이 로켓처방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생각보다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도 잘 전달되었던 것 같아요.

(안산시 짱입니다~)

 

 

 

로켓처방 이벤트는 현재도 진행중이니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참여해보시길 권유드려요.

 

rocket.ansanmind.or.kr/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rocket.ansanmind.or.kr

 

 

앞으로 정신건강 관련하여

쏠쏠한 이벤트 및 후기를 올릴 예정이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독' 잊지마세요~

댓글